프로필

Profile

 
요가쿨라 RYT200
 
현) 서대문 요가쿨라 강사
현) "배우를 위한 요가" 그룹 수업
현) "연주자를 위한 요가" 그룹 수업

RYT200
요가쿨라 공식 지도자
프리야빈야사 이수
실용요가 해부학 이수 
Upside-down Workshop by Geoff Brook (2019 Bali, Radiantly Alive)
Yin Yoga Workshop by Esther (2019 Bali, Intuitive Flow)

 
인사말

Namaste

 
"요가 안에서 새롭게 숨을 배웠습니다."

숨을 쉰다는 것이 그저 당연한 것이 아닌,
숨으로 생이 이루어지고 내가 존재함을 알면서
더 넓은 우주를 만나 평화와 자유를 찾아갑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함께 호흡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Beginners


인요가는 미국을 중심으로 요가마저 경쟁적이고 보여주기식이고 너무나 양적으로 치우쳐 가는 것에 대한 반동으로 동양의 음양오행사상과 현대의 해부학과 불교의 마음챙김 명상을 요가에 접목해 개발된 수련입니다. 동양의학적 관점에서 인요가 수련은 인체의 경락을 자극하여 장기의 기능과 기(에너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합니다. 동시에 현대의학적으로는 관절, 뼈, 인대, 근막 등의 결합조직을 자극해 강화시킴은 물론 관절 부위의 구축(근육이나 힘줄이 수축되어 운동이 제한된 상태), 고착, 퇴화를 줄이고 유연성과 가동성을 향상시킵니다. 다른 요가들과 마찬가지로 체내 독소의 제거는 물론 조직과 관절에 수분을 공급하는 섬유아세포의 성장을 자극합니다. 쉽게는 일반 요가(양요가)에 비해 정적이며 한 동작에서의 유지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고 근육보다는 관절 등을 타겟으로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늘 긴장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경우, 체력이 약하거나 유연성이 부족하거나 노화가 진전되었다고 느끼는 경우에 특히 인요가 수련을 추천합니다. 양적으로 치우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고 깊이 이완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수련입니다. .

인(음)요가
(중국에서는 음양의 음을 인으로 발음해서 폴 그릴리 선생님이 인요가란 이름으로 소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Intermediate/Advanced


[priya] 프리야는 welcome (다정하게 맞이하다환영하다)을 의미합니다프리야 빈야사요가는 빈야사의 기본적인 조건에 가장 충실하면서도 그 흐름은 다양한 요가 스타일에 오픈 되어 있습니다한 호흡에서 한 동작으로 이어지는 빈야사와드리스티우짜이호흡과 반다의 자연스러운 완성그리고 아사나 수련은 겸손하고 단순하지만 파워 있게 전개되는 스타일입니다프리야 빈야사는 다양한 시퀀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준비 동작인 수리야 나마스카라를 시작으로 빈야사의 확장이라고 할 수 있는 전사시리즈균형시리즈가루다 시리즈에서 하누만시리즈가네샤 나마스카라그리고 신체 부위마다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는 아사나 시리즈의 시퀀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이 모든 시퀀스는 빈야사 수련을 하시는 분들과 지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많은 영감과 강한 끌림을 줄 것이며 나와 당신 그리고 자연과 이 모든 것이 다 함께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수련 순간순간 깨닫게 도와주면서 힘과 자각이 결합하는 경험을 할 것입니다.


All Lev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