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쿨라 요가데이 IN 대전 , 부산

1,349 0

 요가쿨라 대전 • 부산 “요가데이”



프리야 빈야사 & 마이링요가

10시 ~13시 요가철학과 함께하는 프리야 빈야사, 김이현

 

프리야 요가는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모습 그대로를 투영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진지하지만, 때로는 가볍고 유쾌하게, 힘들 때도 있지만, 그래도 즐거운 날들이 이어지는 것처럼, 우리들의 현재 모습 그대로를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이야기들이지만, 어렵지 않은 요가철학과 재미있는 일상생활들을 생각해 보고 그 속에서 알아 차리는 삶의 지혜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 해 봅니다.


그 모든 깨우침으로 프리야 빈야사 수련으로 이어가며 함께 땀 흘리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13시 ~ 14시30분 점심시간

14시30분 ~ 15시00분 마이링 요가 이론 안선미, 김민정,

 

인체의 만곡에 맞게 제작 된 “마이링”의 사용법과 “마이링 요가”의 다양한 구성에 대해 소개합니다

 

15시 00분 ~ 16시 00분 마이링 무브 안선미

마이링 무브 수업








인체의 곡선에 딱 맞는 마이링이라는 도구와 음악의 조합으로 근력운동/빈야사요가를 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사용의 빈도가 많고 부상이 잦은 관절의 움직임을 도와줄 근육을 강화하고 체온을 상승시켜 마이링으로 안전하게 운동량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힘든 부위 운동을 음악과 비트에 맞춰 신나게 즐기 실수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은 마이링의 압박 마사지로 상승된 체온과 빨라진 호흡도 점점 릴렉스 되며 편안하게 마무리합니다

16시 10분 ~ 17시 20분 마이링 테라피 김민정

마이링의 쓰임은 매우 다양하지만,

가장 사랑 받는 방법 중 하나인 “테라피적 사용법” 에 대해 경험하고자 합니다.

일상 속 긴장된 상태, 좋지 않은 습관들의 반복 등으로

내 몸에 쌓인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해소하는 탁월한 방법인 마이링 테라피!

본인의 무게를 이용하는 마이링 마사지로 불필요한 긴장을 안전하게 풀어내고, 요가와의 연결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이완과 강화의 과정도 거치면서 균형 있는 상태로의 회복을 돕고자 합니다.


17시 20분 ~ 17시30분 마무리


#요가쿨라 #요가데이